서태지, 베일 속 결혼생활 최초 공개 "아내와 딸 위해"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4.10.08 16: 14

신비주의를 뚫고 나온 가수 서태지가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아내 이은성과의 러브스토리를 최초 공개한다.
서태지는 최근 '해피투게더3' 녹화에 참여해 그간 어디에서도 이야기 하지 않았던 아내 이은성과의 첫 만남부터 결혼까지 연애 풀스토리를 고백했다.
이날 녹화장서 서태지는 이은성과 연애시절 전세계를 돌아다니며 함께했던 데이트 사진을 비롯해 비공개로 진행되었던 결혼식 사진을 공개해 모두의 관심이 집중 되었다.

서태지, 베일 속 결혼생활 최초 공개 "아내와 딸 위해"

또한, 서태지는 육아 선배인 유재석에게 육아 조언을 얻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나갔다. 이어 지난 8월 출산한 딸 사진을 방송에서 최초로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는 “딸에게 이번 신곡을 들려 줬더니 반응을 하더라. 그래서 그 노래와 관련된 태명을 짓게 되었다”며 태명에 얽힌 비화를 공개했다.
그는 “예전과 마음가짐이 많이 달라졌다. 지금은 아내와 딸을 위해서 다 할 수 있을 것 같은 마음이다”고 밝히며, ‘신비주의’ 서태지를 완전히 벗어던지고 확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기도.
서태지는 “그 어디에서도 속에 있던 이야기나 개인사에 대한 이야기를 한 적이 없다. 오늘 '해피투게더3'에서 이야기하니 마음이 편안하다”는 소감을 밝히며 녹화를 마쳤다. 
서태지의 모든 이야기는 9일 밤 11시 15분 '해피투게더3'에서 공개된다.
issue@osen.co.kr
KB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