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킴, ‘엠카’ 1위 기념 인증샷 “이제 시작이란 마음가짐”
OSEN 정소영 기자
발행 2014.10.17 07: 41

[OSEN=정소영 인턴기자] 가수 로이킴이 엠넷 ‘엠카운트다운’ 1위 기념 인증샷을 공개했다.
로이킴은 지난 16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 전 기쁩니다. 너무나도 제 사람들에게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천천히 한걸음씩 오래 노래하는 노력하는 가수 되겠습니다”며 1위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이어 그는 “제 음악이 여러분들을 위로해 줄 수 있어 영광이고, 이제 시작이란 마음가짐으로 음악하려 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peace, love, truly humbled”라고 감사인사와 함께 포부를 밝히며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로이킴은 ‘로이킴’이라고 적혀있는 대기실을 배경으로 카메라를 향해 ‘엠카운트다운’ 1위 트로피를 들어 보이며 미소 짓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그는 매력적인 눈매와 깔끔한 헤어스타일로 ‘훈남’ 매력을 뽐내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은 “로이킴 1위 축하해요”, “‘홈’ 노래 너무 좋아요”, “로이킴 훈훈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로이킴은 16일 오후 방송된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홈(Home)'으로 첫 1위를 차지했다.
jsy901104@osen.co.kr
로이킴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