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빛' 정보석, 딸 한선화 임신에 폭발…"누구야!"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4.10.26 15: 44

‘장미빛 연인들’의 정보석이 딸 한선화의 임신 사실을 알고 분노, 그리고 대성통곡하는 장면이 공개됐다.
26일 방송되는 MBC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극본 김사경, 연출 윤재문, 제작 DK E&M) 4회에서는 박차돌(이장우 분)과 비밀 연애를 해오던 백장미(한선화 분)의 임신 사실이 밝혀지면서 두 가족에게 큰 파장을 불러일으킬 예정.
지난 방송 말미에 계단에서 굴러 떨어져 응급실에 실려간 백장미가 임신 4개월이라는 의사의 말을 듣고 경악하는 백만종(정보석 분)과 소금자(임예진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공개된 4회 예고편에서는 백장미의 임신 사실을 알게 된 뒤 분노한 백만종은 금자와 장미에게 “널 이렇게 만든 놈이 누구냐?”고 추궁하지만 금자는 아이 아빠가 차돌이라는 것을 직감하고 숨기기 위해 아이 아빠를 모른다고 둘러댄다.
금자는 집 앞에서 장미를 만나기 위해 기다리던 차돌을 찾아가 따귀를 날리고 시내(이미숙 분)의 미용실까지 찾아가 행패를 부린다. 결국 만종도 아이 아빠가 차돌이라는 사실을 알고 시내의 집에 쳐들어가 차돌을 때리고 밥상을 엎어버리며 긴장감을 높였다.
한편 삼포시대 얼떨결에 아빠가 된 대학생 아빠의 고군분투 생존성장기와 그에 얽힌 세 가족의 파란만장 스토리를 그린 MBC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
gato@osen.co.kr
MB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