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스엔터테인먼트가 신작 MMORPG게임 'X온라인 : XAOC'의 오픈베타테스트(OBT)를 18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X온라인’은 지난 1, 2차 CBT에서 유저들에게 몰입도 높은 스토리와 기존 RPG 게임에서는 구현하기 힘든 컨텐츠를 가장 아름답게 구현했다라는 평가를 받으며 유저들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빠르게 오픈베타테스트(OBT)를 실시하기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X온라인’은 화려한 그래픽 배경으로 직업마다 3가지 무기를 다룰 수 있다. 무기 별로 높은 퀄리티의 콤보 액션을 표현해 솔로플레이어의 몰이사냥이나 파티플레이의 극딜사냥, 공격대의 지원사냥등유저의입맛대로즐길수있는차별화된컨텐츠가 'X온라인'의 또 다른 강점이다. 또한 대만에서 RPG게임 순위 1위를 했던 게임으로 국내에서도 유저들이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정지철 녹스엔터테인먼트의 대표는 "기존 MMORPG의 한계를 뛰어 넘을 수 있는 수준 높은 컨텐츠를 가진 게임을 서비스하게 돼 기쁘다”며 "철저히 유저가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와 운영으로 서비스에 만전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공개서비스를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도 진행한다. 친구 추천, 출석체크 등 이벤트를 통해 참여 유저에게 아이템을 지급하고 유저 별로 달성하는 목표에 따라 추첨을 통한 다양한 경품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rainshine@osen.co.kr
녹스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