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오늘 첫 투어콘서트 시작..아이유-이하이 게스트 출격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4.11.21 09: 09

남매그룹 악동뮤지션의 첫 전국투어 콘서트 ‘악뮤캠프’가 오늘(21일) 시작한다.
‘악퓨캠프’는 21일부터 23일까지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개최된다. 데뷔 후 처음으로 하는 전국투어인 만큼 팬들의 기대가 뜨겁다.
악동뮤지션은 각종 온라인 음원차트 1위를 올킬한 ‘200%’, ‘Give Love’ 등을 포함, 데뷔 앨범 ‘PLAY’ 수록곡들을 선보인다. 또 데뷔앨범 ‘PLAY’에서 공개하지 않았던 히든트랙으로 시적인 가사, 아름다운 멜로디로 주목 받은 ‘시간과 낙엽’ 무대를 공개할 것으로 전해져 이목을 모으고 있다.

악동뮤지션, 오늘 첫 투어콘서트 시작..아이유-이하이 게스트 출격

악동뮤지션의 이번 공연에는 특별 게스트들이 함께 무대에 선다. 최근 악동뮤지션 이수현과 함께 ‘하이 수현’으로 뉴 유닛을 결성, ‘나는 달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이하이가 사흘 연속 게스트로 나선다. 또 악동뮤지션과 특별한 인연을 가진 아이유가 함께 한다. 악동뮤지션은 지난 5월 아이유의 소극장 콘서트에 게스트로 참여한 바 있는데, 아이유는 이번 게스트 참여로 악동뮤지션과의 돈독한 친분을 입증한다. 이 밖에 천재 기타리스트로 유명한 정성하와 가수 유승우도 게스트로 지원사격을 한다.
‘힐링 음악’, ‘유기농 음악’으로 가요계에 신선한 돌풍을 일으키며 가요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악동뮤지션이 데뷔 첫 전국투어 콘서트에서 어떤 무대로 눈과 귀를 사로잡을 지 기대감을 모은다.
한편 악동뮤지션은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 투어를 진행한다. 오는 12월 6일 대구(천마아트센터), 12월 24일 광주(김대중 컨벤션 센터), 12월 31일 부산(시민회관 소극장)까지 전국 투어에 돌입하며 올 연말을 팬들과 함께 보낼 예정이다.
악동뮤지션, 오늘 첫 투어콘서트 시작..아이유-이하이 게스트 출격
seon@osen.co.kr
YG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