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송재림 "김소은 눈빛, 굉장히 도발적..잠 다 잤다"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4.11.22 18: 08

'우결' 송재림이 김소은과 커플 화보 촬영 후, "눈빛이 굉장히 도발적"이라고 말했다.
22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4)에서는 커플 화보 촬영을 하는 송재림과 김소은의 모습이 그려졌다.
송재림과 김소은은 남녀의 스킨십 단계별로 화보를 촬영했다. 특히 송재림은 스킨십 1단계 화보 촬영부터 거침없는 접촉을 시도해 눈길을 끌었다. 또 송재림은 김소은과 함께 일하는 것만으로도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우결' 송재림 "김소은 눈빛, 굉장히 도발적..잠 다 잤다"

송재림은 "함께 일을하는 것 자체가 재미있고, 그 순간이 즐거웠던 것 같다. 얼굴에 드러나는 표정을 지울 수 없었다"라고 털어놨다.
송재림과 김소은은 단계가 올라갈수록 친밀해진 모습으로 과감한 스킨십을 시도했다. 한층 편안해진 모습이었다. 특히 마지막 단계에서는 김소은이 잠옷 느낌의 드레스를 입고 등장, 송재림과 야릇한 분위기를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송재림은 "소은이가 위에서 내려다 보는 눈빛은 굉장히 도발적이다. 그것은 나만 알 수 있다. 오늘 밤에 잠은 다 잤네"라고 화보 촬영 소감을 밝혔다.
한편 가상 결혼을 주제로 하는 '우결4'에는 남궁민·홍진영, 송재림·김소은, 홍종현·걸스데이 유라가 출연 중이다.
seon@osen.co.kr
MBC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