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토-애즈원, 겨울 시즌송 ‘눈보다 먼저’ 티저 공개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4.12.09 12: 08

힙합그룹 트로이 멤버 칸토의 새로운 솔로 싱글 ‘눈보다 먼저’의 티저 영상이 9일 정오 공개됐다.
 
이날 소속사 브랜뉴뮤직의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 및 SNS 등에는 칸토의 두 번째 솔로 싱글 ‘눈보다 먼저’의 티저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칸토와 헬로비너스 탈퇴 후 첫 공식 활동을 하는 윤조의 모습이 그려진다. 어깨 동무를 하고 손을 잡고 싶어서 머뭇거리는 칸토의 풋풋한 모습과 그걸 아는 듯 모르는 듯 흐뭇한 미소를 보이는 윤조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끝에 윤조가 다른 사람의 전화를 받자 짜증이 난 표정을 짓는 귀여운 칸토의 얼굴로 마무리가 된다.
 
한편, 영상의 끝나갈 무렵 그 동안 다양한 캐롤을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선보이며 오랜 시간 큰 사랑을 받아 온 애즈원의 환상적인 하모니가 나오는데, 이 영상을 본 네티즌은 "캐롤의 여왕 애즈원이 돌아왔다", "칸토와 애즈원 조합이라니! 그것도 겨울 시즌 송이라니!", "애즈원 칸토 둘다 목소리 완전 좋아"라며 칸토와 애즈원이 함께 만든 이번 겨울 시즌송 '눈보다 먼저'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브랜뉴뮤직은 “칸토의 새 싱글 ‘눈보다 먼저’는 매력적인 중저음 보이스의 래핑이 돋보이는 칸토와 천사같이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보이는 애즈원이 환상적인 케미를 선사하는 겨울 시즌송으로 유난히 추운 올 겨울을 따듯하게 만들어 줄 음악이라고 생각한다”며, “뮤직비디오의 여주인공으로 추운 날씨에 오랜 시간 계속된 야외 촬영에도 분위기 메이커로 촬영장을 즐겁게 만들어 준 윤조씨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곧 발매될 칸토의 새로운 솔로 싱글 ‘눈보다 먼저’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눈보다 먼저’는 오는 11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sara326@osen.co.kr
브랜뉴뮤직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