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석 대기 필요 없이 클래스별 다양한 요금 조합 가능
기존의 좌석 조회 요금보다 더 저렴하게 항공 요금 제공
대한민국 대표 여행기업 ㈜온라인투어(대표 박혜원, www.onlinetour.co.kr)가 좌석 클래스별 요금을 조합해 기존의 좌석 조회 요금보다 더 저렴하게 항공권을 예약할 수 있는 '다른 요금 좌석조회'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해외항공권 '다른요금 좌석조회'는 조회 중인 항공편이 좌석대기일 경우 예약 가능한 다른 요금의 좌석을 빠르게 검색할 수 있는 서비스다. 즉, 온라인투어에서 실시간 항공권 검색 후 조회된 요금의 예약 상태가 좌석대기일 때, 동일 항공편의 예약 가능한 다른 클래스의 좌석이 있을 경우 저렴한 요금순으로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이에 따라 해외항공권 '다른요금 좌석조회' 서비스를 이용하면 좌석 대기를 할 필요 없이 좌석 OK 요금으로 바로 예약할 수 있다. 또한 좌석 클래스별 다양한 요금 조합을 하기 때문에 기존의 좌석 조회 요금보다 더 저렴하게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그 동안 항공 요금은 같은 좌석 클래스끼리 결합된 요금으로만 조회가 가능했었다."며 "이번에 선보이는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좌석 클래스별 결합 요금으로 보다 저렴한 요금을 제공함으로써 해외항공권 가격 경쟁력 우위 및 고객의 편의를 강화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온라인투어는 지난 11월 출시한 온라인투어 롯데카드로 해외항공권 50만 원 이상 결제 시 최고 2만점 롯데포인트 적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투어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letmeout@osen.co.kr
온라인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