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듀-박정현, '그해 겨울' 서울 공연 성료..2만명 열광
OSEN 이혜린 기자
발행 2014.12.26 08: 11

다이나믹듀오와 박정현이 ‘2014 그 해, 겨울’ 서울 공연을 성황리에 종료했다.
지난 20일부터 25일까지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된 다이나믹듀오와 박정현의 합동 콘서트 ‘2014 다이나믹듀오 + 박정현 그 해, 겨울’은 약 2만 여명의 관객을 동원했으며 특히 24~25일 공연은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약 3시간 가량 진행된 다이나믹듀오와 박정현의 ‘그 해, 겨울’은 최근 함께 발표한 ‘싱숭생숭 (SsSs)’ 등의 콜라보레이션 무대로 화려한 막을 올렸다. 이후 다이나믹듀오와 박정현은 '사랑', '이별', '회상'이라는 세 가지 테마로 드라마타이즈 형식의 공연을 펼쳤다. 여자와 남자의 사랑에 대한 이야기가 마치 한 편의 뮤지컬처럼 이루어져 관객들의 열띤 호응을 얻었다.

또한 합동 무대 외에도 각 팀의 대표곡 ‘꿈에’, ‘그렇게 하면 돼’, '출첵', ‘고백’, ‘BAAAM’ 등의 솔로 무대로 관객들과 소통하며 공연장 분위기를 뜨겁게 만들었다.
관객들은 ‘종합선물세트 같았던 공연이었다’, ‘신나는 힙합과 소름 끼치는 가창력의 R&B를 한번에 만날 수 있었던 꽉 찬 공연’, ‘역시 최고들의 만남 최고의 공연’ 등의 반응을 보이며 공연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다이나믹듀오와 박정현은 이 기세를 몰아 오는 27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2014 다이나믹듀오 + 박정현 그 해, 겨울’을 개최하며 연말을 훈훈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rinny@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