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대표 안무가 두부가 팀 '프로젝트 X' 의 댄스 동영상을 공개했다.
14일 밤 12시에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프로젝트 X'의 모습은 섹시 하고 귓가를 자극 하는 묘한 비트, 절도 있는 군무와 어울러져 호응을 받고 있다.
2015년 '프로젝트 X'의 멤버 라인업에는 안무가 두부, 엔소닉 제이하트, 블락비 비범, 24K 대일 마이네임 세용이 새롭게 합류했으며 촬영은 댄스비디오 전문 영상감독 골드 핑거(Gold Finger)가 제작을 맡았다.

세용은 MBC플러스미디어 채널을 통해 아이돌 댄스대회 '디-스타일'(D-STYLE)을 에서 4주 동안 1위를 유지하며 우승을 확정 지은 실력파 멤버이다.
'프로젝트 X'를 탄생시킨 두부는 JYP엔터테인먼트 수석 댄스트레이너이자 비투비 '뛰뛰빵빵','넌 감동이야' 의 안무가로 퍼포먼스 디렉터 활약 하며 높은 관심을 받기도 했다.
두부의 소속사 비엠매니지먼트 김태완 실장은 "2년만에 공개 하는 영상이라 신중을 기했고 최고의 댄스 실력을 가진 멤버들이 만났다는 것 자체가 새로운 콘텐츠를 만들기 위한 시도라는 점이 의미를 갖는다"라고 설명했다.
더불어 "멤버들이 각자 바쁜 활동중 ' 프로젝트 X'에 대한 애정이 각별했고, 앞으로도 환상적인 댄스 퍼포먼스를 통해 팬들과 대중에게 놀랄만한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당부 했다.
nyc@osen.co.kr
프로젝트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