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공식 후원 업체인 글로벌 리딩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www.adidas.com)가NBA 선수들이 실제 경기에서 착용하는 져지의퍼포먼스와 디자인을 그대로 재현한 ‘NBA스윙맨 져지’를 국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아디다스‘NBA 스윙맨져지’는 NBA 선수들이 코트 위에서 느끼는경험을 전세계 많은 농구 팬들과 함께 공유하고자 제작됐다. 이번 NBA스윙맨져지에는프리미엄 메쉬 소재가 적용, 향상된 편안함을 제공하며 기장을 축소하고 몸에 딱 맞는 슬림 핏을 통해 완벽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또한 등판에 새겨진 선수 이름과 번호는새로운 방식을 통해 NBA 선수들이착용하는져지와거의 동일하게 표현됐다.
이번 국내에 출시되는 아디다스NBA 스윙맨 져지는 ‘포틀랜드트레일블레이저스(어웨이)’, ‘시카고 불스(홈/어웨이)’, ‘워싱턴 위저즈(홈)’, ‘마이애미 히트 (어웨이)’ 등총 10개 팀의 져지가 판매될 예정이며, 특별히 은퇴선수를기념하여 하드우드 클래식 버전으로 앨런 아이버슨(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 데니스로드맨(시카고 불스), 하킴올라주원(휴스턴로키츠), 패트릭유잉(뉴욕닉스)의 져지도 함께 판매될 예정이다.
프리미엄 한 재질과 향상된핏감으로 실제 선수들이 착용하는 져지를 그대로 구현한아디다스 NBA 스윙맨 져지는 아디다스 이태원, 코엑스, 타임스퀘어, 명동, 풋라커 농구 전문 매장을 비롯한 아디다스 농구 용품 취급점, 아디다스공식 온라인 스토어 (http://shop.adidas.co.kr) 및 아디다스 공식 모바일 스토어 (m.adidas.co.kr)에서 8만 50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아디다스는 50년이 넘는 기간 동안 데릭로즈, 드와이트하워드, 데미안릴라드, 존월 등 세계 최고의 선수들에게 혁신적인 제품을 제공해오고 있다. 아디다스는 지난 2006년 NBA와 2006-2007 NBA 시즌을 시작으로 11년간NBA, WNBA 그리고 D-리그에 공식 유니폼과 의류를 제공하는 파트너쉽을 체결한 바있다.
costball@osen.co.kr
아디다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