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박스, 뷰티 유튜버와 콜라보 프로젝트...4인4색 컬렉션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1.27 18: 10

국내 뷰티 이커머스 기업 미미박스(대표 하형석, memebox.com)가 뷰티 유튜버 4인과 공동으로 기획하고 제작한 '뷰티 유튜버 4인 4색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뷰티 유튜버 4인 4색 컬렉션'은 4명의 국내 유명 뷰티 유튜버(연두콩, 소영, 다영, 경선)의 메이크업 노하우가 그대로 담긴 컬렉션이다. 제품 기획부터 패키지 디자인까지 각자의 특색을 살려 4가지 컨셉의 컬렉션으로 탄생했다.
'연두콩', '소영', '다영', '경선'은 유튜브를 통해 뷰티 제품을 리뷰하고 있어 국내외 네티즌들 사이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다.

부드러운 스틱타입의 하이라이터와 블러셔, 쉐딩으로 누구나 쉽게 동안 페이스 연출이 가능한 '연두콩 컬렉션', 반짝이는 스틱섀도우와 립앤치크로 러블리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소영 컬렉션', 로맨틱 데일리 메이크업과 대담하고 세련된 메이크업으로 반전 매력을 보여주는 '다영 컬렉션', 누구나 쉽게 스모키 메이크업이 가능한 아이 제품과 브러쉬로 구성된 '경선 컬렉션' 이렇게 총 4가지 컬렉션을 선보인다.
미미박스는 오는 28일 '연두콩 컬렉션'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런칭할 예정이다. 미미박스 뷰티 유튜버 4인 4색 컬렉션은 미미박스에서 단독 판매하며, 미미박스 모바일 앱과 미미박스 홈페이지(http://www.memebox.com)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letmeout@osen.co.kr
미미박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