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버소울-매드클라운, 설연휴 ‘음중’ 대기실 인증샷 ‘훈훈’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5.02.23 09: 37

신예 3인조 힙합 걸그룹 러버소울(Rubber Soul)이 설연휴를 함께한 매드클라운과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난 21일 생방송 MBC '음악중심'에 출연한 러버소울은 데뷔곡 '라이프(Life)' 무대에 함께한 힙합대세 매드클라운과의 대기실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무대 위의 카리스마 대신 장난기 가득한 모습의 러버소울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선배 가수인 매드클라운이 미소와 함께 멋쩍은 포즈를 취하고 있다.
 
매드클라운은 데뷔곡 '라이프'를 발표한 러버소울의 랩 피쳐링과 뮤직비디오 출연은 물론 데뷔 무대인 Mnet '엠카운트다운' 무대에도 함께 올라가는 등 후배 힙합 뮤지션 러버소울에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이에 네티즌은 "러버소울, 매드클라운 지원 든든하겠다", "매드클라운 선배로서 대단해", "러버소울도 매드클라운도 흥해라" 등의 반응을 보이며 응원에 나섰다.
 
한편 러버소울은 라라, 최초, 킴으로 구성된 힙합 걸그룹. 데뷔곡 '라이프'는 매드클라운의 진한 랩핑으로 시작되는 도입부가 귀를 사로잡게 만드는 곡이다. 매드소울차일드가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미디움 템포의 비트와 부드럽고 편안한 코러스 테마 위에 그와 대비되는 경쾌한 랩이 흥겨움을 더하는 네오 소울 힙합곡이다.
sara326@osen.co.kr
위드에이치씨,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