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적인 여성 위한 새로운 라인, 아디다스 스텔라스포츠 공개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5.03.05 08: 42

아디다스 by 스텔라 맥카트니(adidas by Stella McCartney, http://www.adidas.com/stella)가 올봄, 젊고 활동적인 여성들을 타겟으로 한 아디다스 스텔라스포츠 라인을 런칭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아디다스 스텔라스포츠 컬렉션은 기존의 아디다스by스텔라 맥카트니 라인과는 확연히 다른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다. 강렬하게 시선을 잡아 당기는 브랜딩, 비비드한 컬러와 화려한 프린트 등 신선하고 새로운 스포츠웨어로 구성 됐다. 의류뿐만 아니라 신발, 액세서리 라인까지 갖춘 컬렉션으로 짐(gym)에서부터 스트릿웨어까지 아우르는 디자인에 아디다스 고유의 스포츠 퍼포먼스 기술력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세계적인 디자이너 스텔라 맥카트니는 “아디다스 스텔라스포츠는 젊고 활동적이며, 생기 있고 자신의 감정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여성들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됐다” 며 “그런 여성들의 감성을 컬렉션에 고스란히 담아내기 위해 ‘Performance Pop!’이라는 콘셉트로 디자인 했다”고 전했다.

아디다스 스텔라스포츠 컬렉션은 땀 배출 능력이 탁월하여 최상의 쾌적함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아디다스의 클라이마라이트(ClimaliteTM) 기술력을 적용한 탱크탑과 스포츠 브라, 타이츠 등을 획기적인 컬러 블록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또한 메시소재의 어퍼를 통해 통기성을 강화하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안창이 적용된 신발은 물론 메시소재가 믹스된 트러커 캡, 톡톡 튀는 컬러의 백팩 등의 액세서리 라인까지 모두 갖췄다.
젊고 생기 있는 여성들을 타겟으로 출시된 만큼 아디다스 스텔라스포츠는 영국의 대표적인 SPA 패션 브랜드인 탑샵(topshop)으로 유통 채널을 넓혀 런던의 탑샵 매장에서 스텔라스포츠 라인을 판매하는 등20대 초반 여성들을 공략하고 있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하는 아디다스 by 스텔라 맥카트니는 더 젊고 활동적인 여성들까지 타겟을 확장해 더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들을 선보이고자 이번 스텔라 스포츠를 런칭 했다. 제품은 아디다스 청담, 대치 우먼스 직영점 및 일부 아디다스 매장, 공식 온라인 스토어 (http://shop.adidas.co.kr) 및 모바일 스토어 (m.adidas.co.kr)에서 판매 된다.
아디다스는 지난 2011년, 세계 최초로 여성 소비자를 위해 다양한 라인을 구비한 여성 전용 매장 ‘아디다스 우먼스 스토어’를 오픈했다. 2011년 청담점에 이어 2012년 대치점을 오픈해 트레이닝, 요가, 러닝, 스텔라 맥카트니 등의 섹션으로 나눠 전문 어드바이저들이 스포츠 종류와 단계, 목표, 패션 취향까지 고려한 스포츠웨어를 선보이고 있다.
100c@osen.co.kr
아디다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