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빌보드, SXSW 출연 앞둔 에픽하이 특별인터뷰 공개
OSEN 박정선 기자
발행 2015.03.18 12: 08

에픽하이의 사우스바이사우스웨스트 2015 (이하 SXSW) 출연을 앞두고 미국 빌보드에서 특별 인터뷰를 공개했다.
에픽하이가 미국에서 공연을 갖는 것은 지난 2009년 이후 6년만이다. 18일 빌보드를 통해 공개된 이번 인터뷰에서 타블로는 “만약 당신들이 SXSW에서 우리를 처음 보게 된다면, 그것은 에픽하이가 누구인지 알 수 있는 매우 완벽한 시간이다”라고 소개했다.
특히 타블로는 “우리의 팬 외에도 다른 팬들 또한 신날 것이라고 확신한다. 우리는 미국에서 다시 공연을 하게 돼 정말 신난다. (미국에서 공연한 지) 매우 오래 됐고, 그 동안 그룹으로 더 강력해졌다. 누가 쇼에 오든지 간에 무대의 일부가 되어 우리만큼 열정으로 공연에 임할 것이다. 그것이 라이브 공연의 최고의 부분”이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미쓰라진 역시 “우리가 예전에 미국에서 공연을 했던 것이 마치 맛있게 익은 초록색 사과와 같았다면, 우리는 지금 매우 과즙이 풍부하고 잘 읽은 빨간 사과로 여러분들을 찾아갈 것이다”라는 멘트로 기대감을 높였다.
에픽하이는 이 외에도 영상 인터뷰를 통해 이번 SXSW에서 ‘눈,코,입’ ‘부르즈할리파’ ‘하이테크놀로지’ 등 자신들의 히트곡을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한편, 에픽하이는 세계 최대 음악축제 중 하나인 SXSW에 참석한 이후 오는 4월 18일에는 필리핀 마닐라 에스엠스카이돔(SM Skydome)과 4월 19일에는 홍콩 로툰다3(Rotunda3)에서 단독 콘서트를 이어간다.
mewolong@osen.co.kr
YG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