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나만큼(Growing Pains)’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슈퍼주니어-D&E가 수록곡 ‘촉이 와(Can You Feel It?)’의 스페셜 무대를 선사한다.
슈퍼주니어-D&E는 18일(오늘) MBC MUSIC ‘쇼! 챔피언’, 오는 19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타이틀 곡 ‘너는 나만큼(Growing Pains)’은 물론, 수록곡 ‘촉이 와(Can You Feel It?)’까지 2곡의 무대를 보일 계획이어서, 안방 시청자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앞서 슈퍼주니어-D&E는 지난 12, 13일 SMTOWN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수록곡 ‘촉이 와(Can You Feel It?)’의 유쾌하고 즐거운 매력이 담긴 ‘촉촉 댄스’ 영상 2편을 공개, 슈퍼주니어-D&E가 댄서들과 함께 점프하는 안무 동작을 만나볼 수 있어 팬들은 물론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슈퍼주니어-D&E의 국내 첫 앨범 ‘The Beat Goes On’에 수록된 ‘촉이 와(Can You Feel It?)’는 슈퍼주니어-D&E의 유쾌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디스코 펑키 장르의 곡으로, 무엇을 하든 늘 행운의 촉이 따라온다는 가사가 재미를 배가시켜, 타이틀 곡 ‘너는 나만큼(Growing Pains)’과는 차별화된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슈퍼주니어-D&E는 18일(오늘) MBC MUSIC ‘쇼! 챔피언’, 19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 곡 ‘너는 나만큼(Growing Pains)’과 수록곡 ‘촉이 와(Can You Feel It?)’ 2곡 무대를, 20일 KBS ‘뮤직뱅크’, 22일 SBS ‘인기가요’에서는 타이틀 곡 ‘너는 나만큼(Growing Pains)’의 멋진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jmpyo@osen.co.kr
SM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