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윤현상이 싱글앨범 ‘파랑:WAVE’의 ‘멜론 프리미어 쇼케이스’ 영상을 공개했다.
오늘 18일 윤현상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글로벌 케이팝 브랜드 원더케이 유튜브 채널, 음악사이트 멜론을 통해 지난 12일 ‘라디오가가’에서 진행된 멜론 프리미어 쇼케이스의 영상을 선보였다.
13일 싱글앨범 ‘파랑:WAVE’ 출시 전 날인 12일, 윤현상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신곡 3곡 '너이고 싶어', '잊는다는 게', '술기운:20 Blues' 및 배우 홍종현과 지하윤의 출연 소식으로 화제를 모은 타이틀 곡 ‘잊는다는 게’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며 두 번째 음악활동에 대한 많은 기대를 모았다.
또한 윤현상은 이 날 새로운 앨범의 수록곡 뿐만 아니라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OST ‘품’, 나미의 ‘인디언 인형처럼’, 화이트데이 기념 자작곡 ‘그대가 언제부터’ 등을 깜짝 공개하며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특히, 지금까지 선보여왔던 윤현상 특유의 서정적인 보컬과 감성 충만한 피아노 연주와는 달리 선글라스를 끼고 남성미 넘치는 로커로 변신한 채 나미의 ‘인디언 인형처럼’을 선보이며 반전 매력을 뽐내어 팬들의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한편, 윤현상의 다양한 보컬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멜론 프리미어 쇼케이스’ 영상은 각 종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yc@osen.co.kr
로엔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