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 클래식' 피타입, 정규 신곡 ‘돈키호테2’ 티저 영상 공개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5.03.18 13: 53

지난 주 싱글 ‘광화문’을 선공개하며, 새로운 정규앨범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가수 피타입이 오늘 정규 4집 'Street Poetry'의 타이틀곡 ‘돈키호테2’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늘(18일) 정오를 기점으로 공개된 피타입의 ‘돈키호테2’ 티저 영상은 포천의 비둘기낭 폭포와 스케이트 보드장, 그래피티 벽화가 있는 거리 등에서 촬영이 진행 됐다. 이번 정규 앨범명과 같이 '거리의 시'를 표현하는 듯한 여러 장소들에서 피타입의 카리스마 있는 모습들이 차례로 흘러가며 눈길을 사로 잡는다.
특히 이번 타이틀곡 ‘돈키호테2’는 11년전 보컬리스트 휘성과 함께해 아직까지도 한국 힙합의 클래식으로 불리는 피타입의 전작 ‘돈키호테’의 연작형태로 현재 인디씬에서 가장 핫하다고 평가받는 보컬그룹 바버렛츠를 참여시키며 다시금 새롭게 탄생 됐다.

이번 '돈키호테2'가 전작에 이어 또 다른 한국 힙합의 클래식으로 인정 받을지 벌써부터 많은 힙합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피타입의 소속사 브랜뉴뮤직 측은 “피타입의 이번 4집은 피타입이 마이크를 잡은지도 벌써 올해로 16년째를 맞으며 그간 본인이 겪으며 느꼈던 다양한 이야기들을 고스란히 그리고 여과없이 담아내려 그 어느때보다 노력한 앨범이다. 특히 11년만에 새롭게 진화한 이번 타이틀곡 '돈키호테2'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Street Poetry'는 오는 20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 발매를 시작으로, 23일에는 오프라인 음반 매장을 통해 발매된다.
nyc@osen.co.kr
브랜뉴뮤직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