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주 번쩍 안아올린 男아이돌? 엔플라잉 광진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5.03.18 17: 08

밴드 엔플라잉 멤버 광진이 이국주를 번쩍 안아올렸다.
18일 첫 방송되는 Mnet 리얼리티 '원나잇 스터디'에서는 여심을 사로잡는 자연스러운 스킨십을 배우기 위한 엔플라잉과 이국주의 비밀스러운 하룻밤 이야기가 공개된다.
'원나잇 스터디'는 FNC 신인 남성밴드 엔플라잉이 진정한 ‘심쿵남’으로 거듭나기 위해 여심 완벽 사로잡기에 도전하는 Mnet 신규 리얼리티 쇼. 대세 개그우먼 이국주가 엔플라잉의 과외 선생님으로 나서, 때로는 편안한 옆집 누나처럼 때로는 호랑이 선생님처럼 여심을 사로잡기 위한 특별한 수업을 진행한다.

이날 첫 회 방송에서 엔플라잉은 이국주에게 ‘심쿵남’이 되기 위해 하룻밤 동안의 비밀 수업을 받게 될 예정.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사진에서는 엔플라잉의 멤버 광진이 이국주를 번쩍 안아 올리고 있는 모습. 이에 두 사람 사이에 어떠한 사연이 있는 것인지 그 배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외에도 엔플라잉 멤버들은 여심을 사로잡는 기본 요소인 자연스런 스킨십을 터득하기 위해 예측불가의 특별 수업에 도전, 각자의 개성과 매력을 한껏 뽐낼 계획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제작진은 “광진은 멤버들 사이에서도 ‘힘광진’으로 불리는 등 힘이 좋기로 유명하다”며 “이 밖에도 그 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엔플라잉 멤버들의 숨은 매력들을 하나 둘 찾아나가는 프로그램이 될 예정”이라고 전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한편, Mnet '원나잇 스터디'는 18일 첫방송되며,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방송된다.
gato@osen.co.kr
Mnet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