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스타, 애플힙 만들기 영상 공개…‘4주 만에 엉짱되기’
OSEN 정소영 기자
발행 2015.03.20 13: 40

신곡 '짠해'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걸그룹 피에스타가 애플힙 만들기 트레이닝 영상을 공개했다.
 
피에스타는 20일 오전 공식 유튜브 및 페이스북을 통해 '엉짱교수'로 대중에 잘 알려진 박지은 트레이너와 함께한 ‘애플힙 프로젝트’ 영상을 게재했다.

 
본편: 풀스토리 1편과 애플힙 운동법&식단 소개 4편, 총 5편으로 공개된 해당 영상에서 피에스타 멤버들은 4주간의 노력이 돋보이는 운동 과정과 함께 각 멤버별 애플힙 강화 운동법과 다이어트 식단을 소개,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연예인들의 애플힙 만들기 비결을 직접 팬들에게 전수했다.
피에스타는 컴백 전 보다 건강하고 탄탄한 애플힙과 볼륨감 있는 하체 바디 라인을 만들기 위해 박지은 트레이너에게 지난 4주간 혹독한 식단 관리와 애플힙 강화 트레이닝을 받아왔다. 8개월 만에 대중에 선보이는 새 타이틀곡 '짠해'의 퍼포먼스를 한층 섹시하고 보다 아름답고 성숙한 느낌으로 완성하기 위해 멤버 전원이 건강한 애플힙 만들기 4주 간 프로젝트에 돌입했던 것.
소속사 관계자는 "짧은 기간 혹독한 트레이닝과 재킷, MV 촬영 등 컴백 준비를 동시에 하면서도 오랜만에 대중들 앞에 설 생각에 성실히 노력했다"며 "앨범을 준비하는 모든 과정에 멤버들의 숨은 노력이 배어 있다"고 전했다.
피에스타는 화이트데이였던 지난 14일 명동, 대학로 일대에서 거리 공연을 개최, 특히 대학로 공연은 인터넷 아프리카TV 내 인기 방송 최군TV BJ 최군의 진행으로 생방송으로도 중계됐고 대형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도 오르며 높은 관심을 모았다.
최근 가수들의 길거리 공연이 하나의 트렌드처럼 자리 잡은 가운데 피에스타는 컴백 전부터 영등포 타임스퀘어를 시작으로 삼성 코엑스, 동대문, 신촌, 잠실 롯데월드, 최근 마포 홍대에 이르기까지 서울 도심 곳곳을 릴레이로 도는 게릴라 공연으로 대중과의 소통을 이어왔다.
한편, 피에스타는 오는 21일과 22일 신촌 유플렉스와 여의도 IFC몰에서 팬사인회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jsy901104@osen.co.kr
피에스타 애플힙 프로젝트 영상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