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4월 2일 '엠카' 첫 방송 확정..시우민 영상 오픈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5.03.21 13: 18

컴백을 앞두고 멤버별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는 그룹 엑소(EXO)가 카이, 타오, 찬열에 이어 금일 ‘Pathcode # XIUMIN(패스코드 #시우민)’ 영상을 공개했다. 첫 방송은 오는 4월 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이다.
오늘(21일) 오후 1시 7분, 엑소 공식 홈페이지(http://exo.smtown.com/) 및 유튜브 SMTOWN 채널(http://youtu.be/E1zFcutC4vc) 등을 통해 멤버 시우민의 ‘Pathcode # XIUMIN’을 오픈, 다시 한번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Pathcode # XIUMIN’에는 시우민이 TV를 보던 중 화면 속에서 이상한 장면을 발견, 놀라서 컵을 내려 놓는 순간 컵이 얼어붙어 자신의 초능력인 결빙을 각성하게 되는 모습이 담겼다. 영상의 배경음악으로 엑소의 새 앨범 수록곡 트랙이 삽입되어 한층 특별함을 더한다.

특히, 엑소의 이번 컴백 프로모션은 지금의 엑소가 있기까지 응원하고 지지해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팬들이 멤버별 영상과 공식 트위터 및 웨이보 계정(@PathcodeEXO)을 통해 직접 서를 찾아 콘텐츠를 오픈하도록 하는 등 교감과 협력을 통해 엑소의 컴백을 함께 완성해나가는 인터렉티브 마케팅의 형태로 기획돼 눈길을 끈다.
또한 엑소는 오는 4월 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4월 3일 KBS ‘뮤직뱅크’, 4월 4일 MBC ‘쇼! 음악중심’, 4월 5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 신곡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엑소는 오는 30일 두 번째 정규 앨범 ‘EXODUS’를 출시한다.
nyc@osen.co.kr
SM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