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연애중’에 드디어 남자 가상연인인 배우 서강준이 온다.
지난 21일 방송된 JTBC ‘나홀로 연애중’ 방송 말미 오는 28일 공개되는 남자 편 예고 영상이 전파를 탔다. 남자 편 주인공은 서강준. 예고 영상만으로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마구 흔들어놓았다.
그간 여자 가상연인들의 영상도 여성 시청자들이 보기에 달달하긴 했다. 그러나 역시 남자 편은 확실히 달랐다. 처음 ‘맛’ 본 남자 편 가상현실 연애 영상은 ‘신세계’였다. 서강준 편 예고 영상은 첫 장면부터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신입사원으로 등장한 서강준은 여성 직장인들의 로망을 충족시켜줬다.
신입사원으로 입사한 서강준은 카메라와 눈이 마주치자 잠시 멈칫했다. 이어 서강준은 환하게 웃으며 “여기서 또 뵙네요. 선배님”이라고 하더니 적극적으로 대시하기 시작했다. 커피 마시지 말라고 걱정하는가 하면 “선배 오늘 완전 예뻐요”라고 칭찬했다. 서강준의 환한 미소는 여성 시청자들의 미소를 절로 자아냈다.
특히 서강준 편이 여성 시청자들을 더욱 몰입시키는 데는 이유가 있었다. 서강준이 좋아하는 대상은 평범한 여성 직장인이기 때문. 서강준이 보는 앞에서 상사에게 호되게 혼나기도 하고 전 연인을 잊지 못해 힘들어 하는 그야 말로 보통의 여자였다. 하지만 서강준은 그런 여자를 위로해주고 감싸주는 모습이 여심을 사로잡는데 충분했다. 무엇보다 예고 영상 마지막 서강준이 얼굴을 감싸고 키스하려는 모습은 ‘심쿵’하게 했다.
예고 영상만으로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휘저어놓은 서강준이 본방송에서는 과연 어느 정도 가슴을 달달하게 해줄지 기대된다. 오는 28일 오후 11시 방송.
kangsj@osen.co.kr
JTBC ‘나홀로 연애중’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