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김기리가 허니문 디너파티 MC로 낙점, 5월 푸켓으로 떠난다.
김기리는 최근 하나투어가 주최하는 푸켓 허니문 디너파티의 MC로 선정, 100여 쌍의 신혼부부 커플과 함께 오는 5월 태국 푸켓으로 출국한다. 김기리는 사전 신청을 통해 참여하는 신혼부부 커플 100쌍이 참여하는 이번 대형 이벤트의 메인 MC로 활약, 허니문 유명관광지인 푸켓을 배경으로 사랑의 ‘러브 메신저’ 역할을 톡톡히 해 낼 예정이다.
특히 김기리는 주최사가 진행한 사전 설문조사에서 ‘신혼부부들이 선호하는 MC’ 1순위로 꼽히며 이번 이벤트의 MC로 발탁, 한층 특별함을 더한다. 허니문 업계 최초로 시도되는 대형 행사인 만큼 김기리는 유연한 입담을 통해 커플게임, 공개 프러포즈 등 풍성한 코너를 진행하며 참가자들에게 재미와 감성을 모두 선사하는 신혼여행 그 이상의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현재 KBS 2TV '개그콘서트'의 인기코너 ‘고집불통’을 통해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김기리는 특유의 위트와 웃음이 넘치는 진행으로 현재 ‘대세 MC’의 가능성을 드러내며 다양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내달 12일 ‘서울 걸즈 컬렉션’의 특별 MC로도 확정된 김기리는 다양한 행사 및 프로그램의 수 많은 러브콜을 한 몸에 받으며 프로 개그맨으로는 물론 MC로서의 성장 역시 차근히 이어가고 있는 상황.
푸켓 이벤트 주최사 측은 “김기리가 탁월한 엠씨 감각과 센스 있는 개그감, 그리고 훈훈한 비주얼까지 겸비한 인기 개그맨인 만큼 여행자, 특히 신혼부부들의 선호도가 아주 높은 MC다. 대대적 진행을 앞둔 이벤트에 이에 걸 맞는 MC라고 확신한 것이 발탁 이유”라고 밝히며, “푸켓의 아름다운 경치와 김기리의 입담이 신혼 부들에게 잊지 못할 하루를 선사할 것” 이라며 기대를 밝혔다. 오는 5월 태국 푸켓 현지에서 진행될 김기리의 허니문 디너파티는 현재 하나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seon@osen.co.kr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