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가' 컴백 레드벨벳, 상큼발랄vs몽환..소녀들의 변신은 무죄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5.03.22 14: 05

걸그룹 레드벨벳이 상큼함과 몽환적인 매력을 동시에 담은 모습으로 컴백했다.
레드벨벳은 22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신곡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오토매틱'의 무대를 공개했다.
첫 무대는 '오토매틱'이었다. 흑백의 의상을 입고 등장한 레드벨벳은 몽환적이고 감성적인 무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진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레드벨벳만의 상큼함이 돋보이는 무대였다. 멤버들의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에너지를 살려 '오토매틱'과는 전혀 다른 무대를 완성했다.
더블타이틀곡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일렉트로닉 팝 장르의 곡. 사랑에 빠진 소녀의 설렘을 상큼하면서도 세련된 멜로디로 표현했다. 또한 '오토매틱'은 감각적인 어반 장르의 곡으로, 레드벨벳의 섬세한 보컬과 화음이 돋보이는 곡이다. 전혀 다른 분위기의 더블타이틀곡에서 레드벨벳의 다채로운 강점과 가능성을 볼 수 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슈퍼주니어 D&E, 가인, 민아, 허각, 보이프렌드, 니엘, NS윤지, 에릭남, 레드벨벳, 마이네임, 스텔라, V.O.S, 비아이지, 러블리즈, 윤현상, 안다, N-SONIC, 씨엘씨, 러버소울, 매드타운, 베리굿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seon@osen.co.kr
SBS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