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4, 공식 서포터즈 CL4YOU 4기 발대식 개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3.23 14: 11

20일, 뷰티클래스 및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4기 발대식 열려
6개월 간 CL4 제품 체험과 다양한 미션 활동을 통해 우수한 제품력 알릴 예정
아미코스메틱(대표 이경록, www.skinami.co.kr)의 4단계 안전 솔루션 더마 브랜드 CL4(씨엘포, www.cl4.co.kr)는 지난 20일 가산동 위자드 오브 아하에서 공식 서포터즈 'CL4YOU(씨엘포유)' 4기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CL4(씨엘포)' 브랜드 명칭과 'YOU'를 결합하여 만든 CL4YOU(씨엘포유)는 '당신을 위한, 당신과 함께 하는 CL4'의 뜻을 담아 지난 2013년부터 운영되고 있는 뷰티 서포터즈다. SNS 활동이 활발하고 패션, 미용, 뷰티에 관심있는 사람을 대상으로 선발하고 있다.
이날 발대식에는 선발된 서포터즈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 CL4(씨엘포)의 브랜드 스토리와 메인 제품 라인 소개와 함께 4기 서포터즈 활동이 시작됐다. 에스테틱 전문가에게 사랑받고 있는 원액 앰플 3종인 '콜라겐 리설전스 레이저 앰플', '맥스 히아루로닉 포뮬러 앰플', '리바이탈라이징 C I2PL 코렉터 앰플'이 소개됐고, 직접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테스터 존이 함께 마련돼 이목을 끌었다.
또한 인스타그램에 CL4 뽐내기 #해시태그 이벤트와 행운의 럭키드로우 행사를 진행하여 경품을 증정하였고, 미니 뷰티 클래스를 통해 봄철 피부관리 팁과 지압 마사지 방법을 배우는 시간을 가지는 등 서포터즈들의 참여와 관심을 유도해 브랜드의 이해와 서포터즈 간 친밀도를 높일 수 있었다.
총 100명이 선발된 CL4YOU 4기 서포터즈는 앞으로 CL4(씨엘포)의 우수한 제품력을 알리고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게 된다. 6개월간 CL4의 정기적인 제품 품평 작성, 비정기적 특별 미션, 프로모션 아이디어 제안 등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 등을 수행하게 된다. 이 밖에 서포터즈에게는 매월 CL4 베스트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신제품 론칭 시 우선 증정, 활동 우수자 선발 및 시상 등 다양한 혜택이 부여된다.
letmeout@osen.co.kr
CL4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