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디아크(THE ARK)의 멤버 전원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멤버 천재인이 알고보니 '보이스코리아 키즈' 출신자란 사실이 알려졌다.
뮤직K 엔터테인먼트는 19일 오전 전민주, 유나킴, 한라에 이어 미공개됐던 멤버 천재인과 정유진이 함께 있는 다섯 명, 모든 멤버의 단체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 중 천재인은 1999년생으로 그룹내 가장 어린 막내지만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자신만의 매력으로 소화하면서 잠재된 끼와 가능성이 더욱 궁금해지는 멤버다.
천재인이 더욱 눈길을 끄는 이유는 그가 국내 최초 키즈 보컬리스트 프로그램 엠넷 '보이스 코리아 키즈' 출신이기 때문. 천재인은 지난 2013년 방송된 '보이스 코리아 키즈'에 출연, 어리지만 재능이 넘쳐나 순식간에 화제를 모았었다. 당시 엠넷 '슈퍼스타K'에 출연했던 손예림의 친구로 출연, 코치들로부터 블라인드 평가를 받는 장면은 자체 최고시청률을 기록하기도.
'잘 자란' 노래 신동 천재인이 걸그룹 막내로서 어떤 발전된 모습을 보여줄 지 관심을 모은다. 이에 따라 디아크의 정식 데뷔 일자는 물론, 팬들 앞에 선보일 데뷔곡과 뮤직비디오에 대한 호기심 또한 커진 상태다.
한편 디아크는 올 봄 가요계 새로운 뮤즈 탄생을 예고하며 강인하면서도 섬세하고, 활발하며 독립적인 성향을 갖춘 뉴 아이콘이 되자는 뜻을 지녔다. 관계자는 "디아크는 하나의 컨셉으로 고수하는 것이 아닌 대중이 투영하는 다양한 이미지를 보여주는 멀티컬러(Multicolor) 그룹으로서, 모두가 자신만의 캐릭터와 능력을 스토리텔링하여 결정체를 이루는 그룹이다. 랩과 보컬, 퍼포먼스 등의 장점을 갖춘 다섯 명이 5인 5색에 걸맞는 특징을 선보이며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전했다.
nyc@osen.co.kr
뮤직K 엔터테인먼트, '보이스코리아 키즈'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