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B 그룹 프리티브라운이 데뷔 싱글 ‘이별과 이별하다’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엠넷 '언프리티 랩스타'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은 미스에스의 제이스와 다수의 피처링 활동으로 그 입지를 구축하고 있는 칸토와의 인증샷을 공개하며 2015년 기대주로 평가 받고 있는 프리티브라운이 데뷔 싱글 ‘이별과 이별하다’의 티저 영상을 선보인 것.
세련되고 매력적인 보이스가 돋보이는 프리티브라운은 파워풀하고 감성적인 보이스의 현중과 감미롭고 섹시한 보이스의 구인회로 이루어져 작사, 작곡은 물론 무대 구성과 의상 콘셉트까지 직접 소화해낸다. 흑인음악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장르를 자신들만의 색깔과 음악성으로 표현해내는 그룹. 이번 데뷔 싱글 ‘이별과 이별하다’에 피쳐링으로는 칸토, 뮤직비디오에는 제이스가 출연해 음악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오늘(27일) 정오를 기점으로 공개된 프리티브라운 ‘이별과 이별하다’의 티저 영상에서는 현중과 구인회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돋보이는 하모니와 함께 독특한 360도 촬영 기법의 세련되고 감각적인 영상이 시선을 끈다. 영상 말미에는 발매일자와 곡 정보들이 나오며 마무리가 된다.
프리티브라운의 데뷔 싱글 ‘이별과 이별하다’의 티저 영상을 본 많은 팬들은 “목소리 너무 좋아요!”, “영상이 독특하네요”, “과연 어떤 신인일지…” 등의 반응을 보이며, 데뷔를 하는 프리티브라운의 많은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프리티브라운의 소속사측은 “각자가 가지고 있는 매력적인 보이스와 음악성으로 똘똘 뭉친 그룹 프리티브라운의 데뷔 싱글에 아낌 없는 도움을 준 제이스와 칸토씨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프리티브라운의 서막을 알리는 ‘이별과 이별하다’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이별과 이별하다’는 오는 30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nyc@osen.co.kr
브랜뉴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