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에이, 중국에서도 뜨겁다..인위에타이 1위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5.03.31 11: 30

걸그룹 미쓰에이(miss A)가 ‘다른 남자 말고 너’로 컴백하자마자 중국 최대 영상사이트 인위에타이 메인을 장식했다
 
지난 30일 miss A의 신곡 ‘다른 남자 말고 너’ 뮤직비디오가 중국 최대의 영상사이트 ‘인위에타이’에서 하루 만에 조회 수 200만 뷰를 돌파, 한국의 쟁쟁한 아티스트 사이에서 당당히 메인 페이지를 차지하며, K-POP 뮤직비디오 순위를 집계한 V 차트에서 실시간 차트 1위를 지키고 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miss A가 중국 최대 동영상 포털사이트에서 컴백하자마자 200만뷰가 넘는 관심과 사랑을 주셔서 감사드리며, 좋은 프로모션으로 찾아뵐 것이라고”전했다.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는 대중적인 힙합과 트랙 리듬이 인상적인 곡으로 뮤직비디오 영상에서 보여진 miss A 멤버 민, 수지, 페이, 지아의 사랑스러운 표정과 눈빛,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과 물오른 미모로 중국 대륙을 사로잡았다.
 
현지 네티즌은 “중독성 강한 노래다”, “멤버 4명 모두 예쁘다”, “1년 반 동안 기다린 보람이 있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miss A는 오는 4월 2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무대를 연다.
sara326@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