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 마말레이드' 여진구, 힐링 미소 3종세트 '풋풋'
OSEN 정유진 기자
발행 2015.04.01 08: 27

KBS 2TV 새 금요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극본 문소산, 연출 이형민·최성범, 제작 (유)어송포유문전사 · KBS N · ZEN 프로덕션) 여진구의 힐링 미소가 담긴 사진이 공개됐다.
여진구는 '오렌지 마말레이트' 측이 공개한 스틸 사진에서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웹툰 원작의 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는 인간과 뱀파이어가 공존하는 세상을 배경으로 이들 간의 이루어질 수 없는 가슴 절절한 로맨스가 펼쳐질 예정. 여진구(정재민 역)는 공부는 물론 뛰어난 운동 실력에 훈훈한 외모까지 두루 겸비한 완벽남의 결정체로 안방 여심을 후끈 달굴 것을 예고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든든한 힐링 미소 3종 세트는 여진구의 풋풋한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10대 소년의 모습을 담은 해맑은 미소부터 묵직하고 그윽한 눈빛으로 중무장한 그는 뭇 누나들의 마음까지 접수할 것을 예감케 해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오렌지 마말레이드'는 뱀파이어라는 매력적인 소재와 시공간을 뛰어넘는 감성적인 순애보가 융합된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로 오는 5월 달달하고도 애절한 핏빛 러브스토리가 안방극장을 뜨겁게 적실 예정이다.
eujenej@osen.co.kr
(유) 어송포유 문전사 / KBS N / ZEN 프로덕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