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준 ‘니 생각뿐’, 영화 ‘엘리노어 릭비’와 콜라보…‘화제’
OSEN 정소영 기자
발행 2015.04.01 14: 53

지난달 27일 공개된 보컬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 영준의 싱글 ‘니 생각뿐’이 새로운 콜라보 버전의 뮤직비디오로 공개된다.
브라운아이드소울 릴레이 싱글 프로젝트 두 번째 작품으로 개리가 피처링한 ‘니 생각뿐’은 노래와 더불어 “미생 김대리” 김대명, 스타 셰프 샘킴이 출연한 뮤직비디오도 인기를 모으고 있다.
식당 버전의 오리지널 뮤직비디오에 이어지는 두 번째 뮤직비디오는 영화 콜라보레이션 뮤직비디오로 제작됐다. 음악에 맞춰 영화 하이라이트 영상을 편집한 것으로, 이전에도 여러 영화 영상들이 인기 뮤지션 음악의 뮤직비디오에 쓰여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 낸 바 있다.

영준의 ‘니 생각뿐’과 콜라보레이션 된 영화는 오는 9일 개봉 예정인 감성 멜로 ‘엘리노어 릭비: 그남자 그여자’. 순수한 사랑 느낌을 가득 담은 영준의 음악과 가슴을 울리는 두 남녀의 러브스토리가 뮤직비디오 안에서 감동을 이끌어 낼 예정이다.
영화 ‘엘리노어 릭비: 그남자 그여자’는 화제의 영화 ‘그녀’의 제작진이 만들어 낸 작품으로 영국의 훈남 배우 제임스 맥어보이와 할리우드 대세 여배우 제시카 차스테인이 주연을 맡았다.
jsy901104@osen.co.kr
인넥스트트렌드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