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T 여왕’ 백지영, 김수현 ‘프로듀사’ 참여..완성도 높인다
OSEN 권지영 기자
발행 2015.04.01 15: 01

‘OST 여왕’ 백지영이 KBS 2TV 새 예능드라마 ‘프로듀사’의 OST에 참여한다. 이로써 ‘프로듀사’는 김수현 차태현 공효진 아이유 등 화려한 출연진에 걸맞은 초특급 OST로 완성도를 더욱 높이게 됐다.
1일 ‘프로듀사’ 측에 따르면, 백지영은 ‘프로듀사’ OST 작업에 참여를 확정짓고, 곡을 준비 중이다. 백지영은 지난 3월 종영한 SBS ‘하이드 지킬, 나’의 저조한 시청률에도 불구하고, 현빈과 한지민의 로맨스를 극대화 시킨 ‘비커즈 오브 유(Because of you)’로 온라인 음원사이트 순위 상위권을 휩쓰는 저력을 발휘한 바 있다.
'프로듀사'는 방송사 예능국을 배경으로 PD들의 이야기를 담아내는 드라마. 김수현 차태현 공효진 아이유 나영희 예지원 박혁권 김종국 서기철 조윤희 등이 색다른 캐스팅 조합을 자랑해 기대를 높이는 중이다. 백지영의 참여로 한층 풍성해진 감성을 더할 것으로 관심을 높인다.

‘프로듀사’는 SBS '별에서 온 그대' 박지은 작가, 예능국 서수민PD가 의기투합했다. 오는 ‘두근두근 인도’ 후속으로 5월 8일 저녁 9시대 첫 방송 될 예정이다.
jykwon@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