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설현, ‘언프리티’ 지민 디스 “엄지기계”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5.04.02 13: 12

걸그룹 AOA의 설현이 지민을 향해 애교 섞인 깨알 ‘디스’를 날렸다.
2일 오후 6시 공개되는 AOA 리얼리티 ‘맴을 열어봐’ 6회에서는 AOA 여덟 멤버들이 모두 모여 파자마 파티를 여는 모습이 그려진다.
리더 지민의 사회로 진행된 파자마 파티에서 여덟 멤버들은 러블리한 파자마를 입고 상큼한 패션쇼를 펼친다. 특히 설현은 최근 종영한 엠넷 힙합 서바이벌 ‘언프리티 랩스타’에 출연한 지민을 두고 “엄지기계(움직이게)”라고 깨알 디스를 날려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설현의 장난을 지켜보던 지민은 “너 트랙 하나 줄게. 100번 트랙”이라고 응수했지만, 설현은 “아임 핫. 아임 섹시”라며 더욱 도발했다. 이를 지켜보던 지민은 결국 “야!”라고 소리를 지르며 수건을 던져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설현은 또 파자마 차림으로 나이트가운을 이용한 섹시 댄스를 추는 등 평소 보여주지 않던 다양한 매력들로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AOA의 모든 멤버들은 각자 개성이 넘치는 파자마 차림으로 개인기를 선보였다.
데뷔 4년차에 접어든 AOA의 첫 단독 리얼리티 ‘맴을 열어봐’는 화려한 퍼포먼스 뒤에 숨겨진 AOA 멤버들의 진솔한 모습을 담는다.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되며, 총 10회에 걸쳐 방송된다.
sara326@osen.co.kr
‘맴을 열어봐’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