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 가족’ 설현도 놀라게 한 ‘살벌 먹방’ 정체는?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5.04.02 13: 27

KBS 2TV ‘용감한 가족’이 더욱 더 살벌해진 먹방을 예고했다.
 
오는 3일 방송되는 ‘용감한 가족’ 10화에서는 라오스에서의 마지막 저녁을 보내게 된 가족들의 모습이 그려지는 가운데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할 음식들이 등장할 것으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그 동안의 방송을 통해 가족들은 캄보디아를 비롯한 라오스의 현지 음식 문화에 빠르게 적응해나가는 활약상으로 눈길을 모았던 터. 특히, 지난 9화에서 라오스의 야시장을 찾은 가족들이 병아리가 든 삶은 달걀이나 닭의 심장을 구운 꼬치에서부터 돼지 귀 요리까지 거침없이 먹는 모습에 보는 이들마저 감탄케 했다.
 
이에 10화 방송에서는 용감한 막내 설현 마저 기함한 음식에 도전한 가족들의 먹방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라오스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이 음식은 뭐든 잘 먹었던 설현까지 고개를 절레절레 젓고만 충격적인 비주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케 할 예정. 이에 반전 맛으로 가족들을 사로잡은 음식의 정체가 무엇일지 본방사수의 유혹을 더하고 있다.
 
한편, ‘용감한 가족’은 이문식, 심혜진, 박명수, 박주미, 민혁, 설현이 가상 가족을 만들어 특색있는 지역에서 현지 주민들과 이웃이 되어 살아가는 생활 밀착형 리얼 예능 프로그램.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sara326@osen.co.kr
KBS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