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희, 2년 4개월 지킨 ‘인가’ MC 하차..“응원 감사”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5.04.03 18: 11

제국의아이들 광희가 오는 5일 방송을 끝으로 2년 4개월 만에 ‘인기가요’를 떠난다.
제국의아이들 광희의 소속사 스타제국은 3일 스타제국 공식 트위터를 통해 “2년 4개월간 진행해온 SBS ‘인기가요’를 이번 주 방송을 끝으로 광희군이 떠나게 되었습니다. 그 동안 SBS인기가요 진행자 광희군을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말씀 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광희의 ‘인기가요’ 하차 소식을 전했다.
그간 광희는 재치 있는 입담과 순발력까지 겸비한 탁월한 진행능력으로 오랜 시간 ‘인기가요’를 지키며 터줏대감 역할을 톡톡히 해온 바 있어 팬들의 아쉬움을 불러일으켰다.

제국의아이들 광희는 2012년 12월 16일 SBS ‘인기가요’의 MC로 발탁, 2년 4개월간 아이유, 이현우, 걸스데이 민아, 이유비, 엑소 수호, 백현, 김유정, 홍종현과 광희만의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하며 환상의 호흡을 보여왔다.
한편, 광희는 EBS ‘최고의 요리비결’, KBS ‘비타민’, SBS ‘스타킹’에 고정 출연 중이며, 4월 7일 첫 방송되는 KBS W ‘뷰티바이블’에서 강승현, 전효성과 함께 뷰티 전문 프로그램의 MC를 꿰차며 전문 분야 MC로서의 입지를 굳혀가고 있다.
trio88@osen.co.kr
스타제국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