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디아크, 방탄소년단 ‘상남자’ 커버 영상..‘파워풀’ 깜짝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5.04.03 18: 15

걸그룹 디아크(THE ARK)가 방탄소년단의 ‘상남자’ 커버 댄스 영상을 공개했다.
디아크는 3일 정오, 네이버 뮤직을 통해 방탄소년단의 ‘상남자’ 커버 댄스 영상을 최초 공개함은 물론, 방탄소년단이 직접 출연해 안무에 대한 평가와 데뷔 응원메시지 등을 남겨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동안 베일에 쌓인 멤버들의 실력까지 엿볼 수 있는 기회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공개된 영상 속 방탄소년단은 연습실에 옹기종기 모여 디아크의 커버 영상을 보면서 각자의 의견을 내놓았다. 멤버 지민은 “상남자 안무가 연습을 많이 해야 소화할 수 있는데 연습을 많이 한 것 같다”며 이어 “정말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동작의 선이 좋다”고 칭찬했다.

방탄소년단이 보고 있는 디아크의 안무 영상은 화면 왼쪽 하단에 편집돼 함께 볼 수 있으며 남자아이돌 못지않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실력파 신인그룹임을 입증했다. 방탄소년단의 또 다른 멤버 제이홉은 “우린 7명으로 구성을 한 안무인데 여자 5명이 하는 데도 부족함이 없다, 구성이 정말 좋다”고 밝혔다.
데뷔 초읽기에 들어간 디아크의 완벽한 커버 영상을 본 방탄소년단 리더 랩몬스터의 제안으로 노래 후반부에 함께 춤을 추는 훈훈한 모습을 연출했다. 후배 그룹에 대한 배려는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디아크가 데뷔 후 승승장구할 수 있는 그룹이 되길 바라는 선배그룹으로서 격려와 조언도 아끼지 않았다.
뮤직K 엔터테인먼트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영상은 4월 데뷔 예정인 디아크의 실력을 재평가 받는 계기로 준비한 특별 영상으로 더불어 가요계 상남자로 자리잡은 선배그룹 방탄소년단의 응원을 받으며 다시 한 번 각오를 다지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디아크는 하나의 콘셉트로 고수하는 것이 아닌 대중이 투영하는 다양한 이미지를 보여주는 멀티컬러(Multicolor) 그룹으로서, 모두가 자신만의 캐릭터와 능력을 스토리텔링하여 결정체를 이루는 그룹이다. 랩과 보컬, 퍼포먼스 등의 장점을 갖춘 다섯 명이 5인 5색에 걸맞은 특징을 선보이며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대세 남자아이돌 방탄소년단과 올 봄 가요계 새로운 ‘뮤즈’ 탄생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예비 대세그룹 디아크의 만남으로 화제가 된 이번 영상과 비하인드 스토리는 네이버 뮤직스페셜에서 확인할 수 있다.
trio88@osen.co.kr
뮤직K 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