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llywood]로버트 패틴슨♥FKA 트위그스, 올 여름 결혼계획.."간소하게'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5.04.05 09: 54

할리우드 배우 로버트 패틴슨과 그의 연인인 영국 출신 가수 FKA 트위그스에게 할리우드의 성대한 결혼식은 기대하지 않아야 할 것 같다고 '피플'이 지난 3일(현지시간)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패틴슨의 부모는 "결혼식은(간소한) 교회식이 될 것"이라며 이들의 결혼이 사실상 예정돼 있음을 알렸다. 트위그스의 측근 역시 "트위그스는 정형화된 결혼식과는 좀 다른, 펍(대중적인 술집이나 카페) 웨딩같은 것을 원한다"라며 예비신부가 간소한 결혼식을 원하고 있음을 전했다.
두 사람은 이번 여름 결혼할 계획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구체적인 계획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앞서 두 사람은 최근 약혼한 사실이 전해져 화제를 모았다. 패틴슨의 측근은 "패틴슨이 트위그스와 결혼하고 싶어한다. 패틴슨은 트위그스를 만나고 더 차분해지고 더 행복해졌다. 두 사람은 함께 있을 때 정말 애정이 가득하다. 현재 두 사람은 패틴슨의 집에서 동거 중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패틴슨은 영화 '트와일라잇'에서 만난 할리우드 배우 크리스틴 스튜어트와 3년 간의 열애 끝에 지난 2013년 결별한 바 있다.
nyc@osen.co.kr
TOPIC=Splashs.com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