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샤2' 권율, 안구 정화 현장스틸컷…'워너비 남친'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5.04.06 08: 42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의 주연 배우 권율의 촬영 현장 스틸컷이 공개. 워너비 남친의 안구정화 스틸 컷으로 오늘밤 첫 방송에 대한 기대를 더하고 있다.
권율은 '식샤를 합시다2'에서 비주얼부터 스펙까지 완벽한 세종시 5급 공무원 이상우 역을 맡아 세련된 도시남이자 초식남 이라는 새로운 캐릭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새로운 ‘여심 스틸러’ 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만화 속에서 튀어 나온 듯한 훈훈한 외모에 5급 공무원이라는 스펙으로 극중 백수지(서현진 분)의 워너비 남친이자 꿈의 결혼상대이기도 한 이상우는 그 이유가 납득이 되는 완벽 비주얼로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본방사수를 부르고 있다.

공개된 스틸의 권율은 헤드폰을 낀 채 여유롭게 카페에 앉아 빵과 커피로 식사를 대신하는 일명 '대충식샤'를 기다리는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촬영을 준비하는 동안 환한 미소로 촬영장을 밝히기도 해 극중 도시남 이상우로 분할 권율의 새로운 캐릭터 변신과 첫 방송에 대한 기대를 한데 모으고 있다.
'식샤를 합시다2'는 '밥' 이라는 공통 소재를 통해 서로에게 무관심한 현대인들이 이웃에 대한 따듯함과 정을 찾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로맨스에 먹방이라는 최신 코드와 스릴러까지 접목시킨 비빔밥 드라마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한편, '워너비 남친' 권율이 극중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 첫 등장이 기다려지는 '식샤를 합시다2'는 6일 밤 11시 tvN에서 첫 방송 된다.
gato@osen.co.kr
사람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