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잘나가는 강균성, '해투3' 출격..3사 예능 접수
OSEN 권지영 기자
발행 2015.04.06 09: 31

MBC '무한도전'-'식스맨' 특집의 후보에 오르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강균성이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 녹화에 참여한다.
강균성은 오는 11일 진행되는 '해피투게더3'의 '환상의 짝꿍' 편 녹화에 가희, 한고은, 배그린, 김성수, 백지영 등과 함께 출연할 예정이다. 강균성이 본격 토크쇼에서 또 어떤 입담으로 웃음을 선사할지 기대를 높이고 있다.
강균성은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꾸밈없이 솔직하면서도 진지한 모습을 보여줘 인기를 얻고 있다. 트레이드마크인 단발머리로 단아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그는 다중인격 캐릭터로 사랑 받고 있는 것.

강균성은 '라디오스타'에서 보인 활약 이후 ' 무한도전', '복면가왕',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등에 출연했으며 SBS '런닝맨'의 녹화에도 참여하는 등 활발한 예능 활동 중이다. 또한 Mnet 드라마 '더러버'에서는 본격적인 이중인격 연기를 펼치기도 했다.
특히 최근 한 화장품 브랜드의 모델로 발탁, 과거 노을 멤버들과 함께 찍었던 텔레비전 광고 이후, 데뷔 13년 만에 처음으로 단독 광고를 촬영하는 등 대세 반열에 이름을 올렸다.
 
jykwon@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