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유나이티드93, 2015 멤버 교체 후 첫 앨범 공개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5.04.06 11: 06

밴드 포스트패닉의 멤버들이 소속된 또 하나의 프로젝트 밴드 더 유나이티드93(The U93)의 첫 공식 스튜디오 EP 'TRY IT OUT'이 베일을 벗는다.
 
2011년 EBS 'SPACE공감' 7월의 헬로루키로 데뷔한 더 유나이티드93은 '라이브뮤직 컨테스트' 금상, 'KT Olleh 인디뮤직 어워드 루키 부문'을 수상하는 등 화려한 경력을 지녔으며 다수의 록 페스티벌 참가해 실력을 인정받았다. 이후 대대적으로 멤버를 교체하고, 2013년 밴드 '포스트패닉(PosT PANiC)' 결성 후 잠잠했던 활동에 새로운 불씨를 지피는 EP 'TRY IT OUT'을 오는 6일 발매한다.

 
과거 더 유나이티드93은 한 장의 홈 레코딩 앨범과 또 한 장의 라이브 앨범을 발매한 바 있으나, 이번 'TRY IT OUT'은 그들이 2015년 멤버를 교체하고 발매하는 첫 스튜디오 앨범이다.
2014 '레드불 라이브온더로드' 한국 우승자로서 지원을 받아 제작하게된 이번 EP 앨범에는 총 5트랙이 수록됐다.
 
멤버 교체 전 멤버들과 작업하고 이미 싱글로 발매된 바 있는 트랙 'Tokyo', 밴드 '램넌츠 오브 더 폴른(Remnants of the Fallen)' 의 보컬 박용빈의 피처링으로 한층 더 와일드한 사운드를 들려주는 타이틀곡 'Try it out', 독특한 곡 구성이 돋보이는 트랙 'Betrayers', 기존의 스타일과 다른 새로운 시도가 담긴 마지막 트랙 'Poison' 까지 더 유나이티드93 만의 독창적인 사운드가 담겼다.
더 유나이티드93은 이날 새 EP 'TRY IT OUT'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함과 동시에 국내외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스트리밍과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한다. 30일에는 홍대 클럽 FF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오프라인 CD 또한 발매할 예정이다.
nyc@osen.co.kr
사운드홀릭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