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컬그룹 하트비, 4월 별들의 전쟁 합류 예고 '기대'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5.04.06 13: 50

아이돌 보컬 그룹 하트비가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 카운트 다운에 돌입했다.
6일 소속사 마블팝 엔터테인먼트는 하트비 멤버 도진의 티저 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도진은 많은 의미가 담겨 있는 듯한 깊은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흑백 사진 속 아련한 분위기를 더한 도진은 부드러운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끈다.

특히, 티저 사진에는 하트비의 컴백을 예고하는 듯 ‘201504’라는 문구가 적혀져 있어 호기심을 돋운다.
팀 이름 외에는 그룹에 대한 정보를 일체 공개하지 않고 오직 음악 활동에만 전념해왔던 하트비는 지난 1월 발매된 두 번째 싱글 앨범 ‘혼잣말’을 통해 주요 음원 사이트 10곳의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는 기염을 토하면서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인 음악 행보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하트비 소속사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하트비 멤버들의 모습에 대해 궁금증을 가지고 있는데 4월에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하트비가 앨범 발매와 함께 팬 분들에게 좋은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활발한 활동을 통해 다양한 모습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하트비 멤버 중 유일하게 얼굴을 공개한 도진은 하트비 두 번째 싱글 앨범 타이틀곡 ‘혼잣말’ 뮤직비디오에 최희의 남동생 역으로 출연하면서, '임시완 닮은 꼴'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베일을 벗을 소식을 전한 하트비는 4월 중 미니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nyc@osen.co.kr
마블팝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