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홍진경·전효성·윤소희·산이 등 7人..오늘 ‘학교’ 촬영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5.04.07 08: 06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 또 새로운 전학생들이 떴다.
7일 복수의 방송관계자에 따르면 방송인 홍진경, 김범수, 걸그룹 시크릿의 전효성, 배우 윤소희, 김수로, 래퍼 산이, 그룹 유니크의 성주가 강남과 함께 오늘(7일)부터 오는 9일까지 파주에 위치한 한민고등학교에서 3일간 고등학교 생활을 한다.
이번에도 고정멤버 강남을 제외한 출연자들이 모두 새로운 얼굴들이다. 홍진경은 MBC ‘무한도전’ 식스맨 최종후보까지 올랐을 만큼 독특한 캐릭터로 대세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전효성은 섹시 아이돌로 큰 인기를 끌고 있고 윤소희는 세종과학고를 조기졸업하고 카이스트에 입학한 ‘뇌섹녀’로 알려져 있고 제시, 치타 등 센 ‘언니’들 속에서 Mnet ‘언프리티 랩스타’를 이끌었던 산이,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와 같이 관찰예능 MBC ‘일밤-진짜사나이’에서 활약했던 김수로 등 각자의 매력이 뚜렷한 게스트들인 만큼 과천외고 편과는 또 다른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관심이 쏠린다.
특히 ‘학교 다녀오겠습니다’가 보통 예능들과 달리 고등학교에서 실제로 학생들과 함께 수업을 듣고 생활하는 예능이라 때론 실수하고 때론 새로운 면을 드러내는 등 다양한 모습을 통해 매력을 발산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걸스데이의 유라, 샤이니의 태민, 브라운아이드걸스의 가인, 레드벨벳의 슬기, 허각, 이아현, 조영남 등이 출연하는 경기예고 편 첫 등교 방송은 7일 과천외고 편이 마무리된 후 오는 14일 전파를 탄다.
kangsj@osen.co.kr
JTBC, 유니크 페이스북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