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No.1 음악 사이트 멜론(www.melon.com)은 패밀리앱 멜론아지톡(AZTalk)에서 박효신 ‘야생화’의 차트 롱런과 새 싱글 ‘샤인 유어 라이트(Shine Your Light)’의 음원 발표를 기념해 손글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박효신 ‘야생화’는 음원을 발표한지 1년이 지났지만 감미로운 멜로디와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변함없는 사랑을 받고 있다. 또 지난 6일 자정 선보인 새 싱글 ‘샤인 유어 라이트’도 음원 공개와 동시에 실시간 음원차트 1위를 휩쓸며 위력을 과시 중이다.
멜론아지톡은 오랫동안 사랑 받고 있는 박효신 ‘야생화’의 1주년과 7집 앨범에 대한 기다림을 모아 손글씨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0일까지 멜론아지톡 앱 이벤트 게시글에 박효신의 ‘야생화’ 가사 중 마음에 드는 부분을 손글씨로 써서 사진을 찍은 후 톡으로(댓글) 달면 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멜론아지톡 이용자들은 아날로그적 감성이 물씬 풍기는 손글씨를 마음껏 자랑할 수 있다. 예쁜 손글씨로 ‘야생화’의 애절한 감성을 잘 표현한 참가자에게는 친필사인 포스터와 멜론아지톡 메인 페이지를 장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멜론사업부문 이제욱 부문장은 “멜론아지톡 내에서 아날로그적인 소통방법이 인기를 끌고 있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멜론아지톡이 아날로그 감성으로 아티스트와 팬들간의 교감을 이룰 수 있는 소통 창구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멜론아지톡은 좋아하는 아티스트를 중심으로 팬들이 한 곳에서 만나 소통하고, 아티스트와의 관계를 끊임없이 발전 시킬 수 있는 신개념 팬 활동 서비스다. 현재 비스트, 인피니트, WINNER, 박효신, 블락비, 걸스데이, 악동뮤지션, 지드래곤, 샤이니, 빅뱅, 등 46개 채널이 오픈되어 있다. 인기채널 1위는 빅스가 차지하고 있으며, 박효신, Apink, 아이유, EXO가 뒤를 잇고 있다.
joonamana@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