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을 예고한 래퍼 산이가 어떤 강렬한 음악을 선보일 주 주목된다.
지난 6일, 파격적이고 자극적인 영상들로 이루어진 산이의 첫 정규앨범 '양치기 소년'의 수록곡 ‘#LuvUHater’의 티저 영상이 공개돼 관심을 모은 가운데, 이어 ‘#LuvUHater’의 뮤직비디오 풀버전이 선공개된다.
오늘(8일) 오후 5시 선공개 되는 정규앨범 '양치기 소년'의 수록곡 ‘#LuvUHater’의 뮤직비디오는 먼저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가늠할 수 있었듯이 그간 산이에게 편견을 갖고 많은 루머와 오해들로 폄하한 헤이러들을 향한 메시지를 담아 낸 곡으로 긴박감과 긴장감을 주는 비트 위에 날 서있고 재치 있는 가사들을 녹여 강한 인상을 남긴다.
수록곡 ‘#LuvUHater’의 뮤직비디오 선공개 소식을 접한 팬들은 “티저에서 느낀 소름이 이어질지..”, “어떤 내용이 담겨 있을지 궁금하네요”, “랩지니어스 산이의 귀환!” 등의 반응을 보이며, 공개될 뮤직비디오 풀버전 영상에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선공개 되는 ‘#LuvUHater’의 뮤직비디오로나마 데뷔 이후 5년만에 처음으로 발표하는 정규앨범 '양치기 소년'의 분위기와 음악들에 대한 느낌을 전달 받으셨으면 한다. 공개된 ‘#LuvUHater’ 외에 개성 있는 음악들을 통해 다양한 산이의 모습을 볼 수 있을 정규앨범에 지속적인 기대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양치기 소년'은 이달 말 발매될 예정이다.
nyc@osen.co.kr
브랜뉴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