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민수 디아크 한라, '빛' 뮤비 현장 공개..'실제 모녀같아'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5.04.08 09: 34

배우 조민수와 디아크 한라의 '빛(The Light)' 뮤직비디오 현장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디아크(The Ark) 소속사 뮤직K 엔터테인먼트는 8일 데뷔곡 '빛(The Light)'의 뮤직비디오 현장에서 촬영한 조민수와 디아크 멤버 한라의 다정한 모습을 공개하며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사진 속 조민수와 한라는 서로를 끌어안고 천사 같은 미소를 지으며 서로에 대한 애틋함이 그대로 묻어나 훈훈한 모습이 담겨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조민수는 한라에게 연기에 대한 조언은 물론 자신의 연기 노하우를 직접 전수하는 등 뮤직비디오 현장에서도 실제 모녀처럼 서로를 챙기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앞서 뮤직비디오는 조민수의 출연과 용이감독의 연출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철없는 고등학생 딸과 하루하루 무의미하지만 딸만 바라보며 사는 엄마의 이야기로, 어느 날 딸의 죽음으로 세상에 혼자 남게 되는 스토리다. 억척스러운 엄마 역은 배우 조민수가, 철부지 딸 역에 디아크 멤버 한라가 맡아 진솔한 이야기를 담았다.
특히, 조민수의 출연은 1998년 조성모의 ‘To Heaven’ 이후로 17년만에 출연하는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조민수의 화장기 없는 얼굴과 특유의 자연스럽고 애절한 분위기에 한라의 묘한 매력과 따뜻한 색감이 담긴 뮤직비디오는 용이감독의 연출력이 더해져 더욱 감성적인 공감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디아크는 하나의 콘셉트로 고수하는 것이 아닌 대중이 투영하는 다양한 이미지를 보여주는 멀티컬러(Multicolor) 그룹으로서, 모두가 자신만의 캐릭터와 능력을 스토리텔링하여 결정체를 이루는 그룹이다. 랩과 보컬, 퍼포먼스 등의 장점을 갖춘 다섯 명이 5인 5색에 걸맞는 특징을 선보이며, 올 봄 가요계 새로운 ‘뮤즈’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디아크의 데뷔곡 ‘빛(The Light)’은 오는 10일 정오에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뮤직비디오 영상은 소속사 뮤직K 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같은 날 공개될 예정이다. 
nyc@osen.co.kr
뮤직K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