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크 '빛' 뮤비 티저 공개..멤버 한라 미모 '눈길 확'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5.04.08 14: 15

걸그룹 디아크(The Ark)의 데뷔곡 '빛(The Light)'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디아크의 소속사 뮤직K 엔터테인먼트는 측이 공개한 '빛'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단번에 귀를 사로잡는 멜로디와 가사, 그리고 푸릇푸릇한 멤버 한라와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 조민수의 모습이 담겼다.
영상에서 한라는 조민수의 모녀 호흡을 맞추며 꾸미지 않은 듯 자연스러운 매력을 분출한다. 하얀 피부와 긴 생머리, 그리고 소녀다운 싱그러움이 넘치면서도 자연스러운 일상 연기가 돋보인다.

관계자에 따르면 조민수는 한라에게 연기에 대한 조언은 물론 자신의 연기 노하우를 직접 전수하는 등 뮤직비디오 현장에서도 실제 모녀처럼 서로를 챙기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뮤직비디오는 마치 모녀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의 몇몇 장면을 보는 듯 한데, 연기파 배우 조민수의 출연과 용이감독의 연출의 힘이 크다. 뮤직비디오는 철없는 고등학생 딸과 하루하루 무의미하지만 딸만 바라보며 사는 엄마의 이야기로, 어느 날 딸의 죽음으로 세상에 혼자 남게 되는 스토리다. 억척스러운 엄마 역은 배우 조민수가, 철부지 딸 역에 디아크 멤버 한라가 맡아 진솔한 이야기를 담았다.
가장 관심사는 노래. 팝 적인 느낌이 기분좋은 멜로디와 멤버들의 특색있는 음색이 전곡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빛(The Light)’은 오직 자신밖에 모르고 혼자가 익숙했던 사람이 남을 위해 사는 삶에 행복을 느끼고 누군가에게 빛이 되는 내용이 담겨 있으며 부모 자식간의 사랑과 남녀간의 사랑, 친구와의 우정 등 많은 관계에서 있을 수 있는 이야기로 누구나 공감하기 쉬운 노래다.
디아크의 소속사 뮤직K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데뷔 첫 곡으로 멜로디와 보컬 위주의 음악성을 보여주며 디아크의 실력적인 면을 공개할 예정이다”며 이어 “요즘 같이 청순과 섹시라는 양극화된 가요계에서 없었던 콘셉트로 실력 위주의 신인그룹을 기획해 새로운 시장에 도전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디아크의 데뷔곡 ‘빛(The Light)’은 오는 10일 정오에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nyc@osen.co.kr
뮤직K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