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샤벳, 신곡 ‘조커’ MV 티저 공개..‘섹시한 변신’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5.04.09 13: 13

걸그룹 달샤벳(세리,아영,지율,우희,가은,수빈)의 신곡 '조커(JOKER)'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달샤벳의 소속사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9일 정오 유튜브 채널과 팬카페, SNS 등 공식 채널을 통해 8번째 미니앨범 ‘조커 이즈 얼라이브(JOKER IS ALIVE)’의 타이틀곡 '조커(JOKER)'의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달샤벳 멤버들은 경쾌한 피아노 소리와 함께 파티복을 차려 입고 한껏 꾸민 채로 등장했다. 이후 6명의 할리퀸으로 변신한 멤버들은 무대에 올라 6명의 조커와 함께 춤을 춘다. 중간, 중간 멤버들의 섹시한 몸짓과 실루엣이 눈길을 사로잡으며 ‘헤이 미스터 조커’라는 후렴구로 궁금증을 유발하며 끝을 맺는다
 
달샤벳의 타이틀곡 ‘조커’는 치명적인 매력을 가지고 있지만 쉽게 마음을 주지 않고 ‘밀당’을 하는 남자를 ‘조커’라는 캐릭터로 표현한 스윙재즈 댄스곡이다. 무대 위에서 달샤벳의 섹시함은 물론 멤버 각자 가지고 있는 다양한 매력을 최대로 보여줄 수 있는 노래. 막내 수빈이 프로듀서를 맡아 걸그룹 최초로 전곡 작사, 작곡, 편곡까지 참여해 달샤벳의 음악적인 성장도 엿볼 수 있다.
 
한편 달샤벳의 8번째 미니앨범 ‘조커 이즈 얼라이브’는 오는 15일 공개된다.
sara326@osen.co.kr
해피페이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