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송지은·박은지·강태오·태이, '천생연분' 3기 합류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5.04.09 17: 40

배우 강태오, 방송인 박은지, 그룹 시크릿의 송지은, 그룹 미스터미스터의 태이가 MBC 예능 프로그램 '천생연분 리턴즈' 3기 멤버로 출연한다.
9일 방송계에 따르면 강태오, 박은지, 송지은, 태이는 이날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진행된 '천생연분 리턴즈' 촬영에 참여했다. 이들은 기존에 알려진 3기 멤버 이완, 강예원, 키썸, 신수지, 문희준, 이정, 에릭 남과 함께 출연하게 됐다.
이미 잘 알려진 매력적인 인물 송지은과 박은지가 이날 어떤 매력으로 상대방의 마음을 사로잡을 지 기대를 모은다. 강태오는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 멤버로, MBC 주말드라마 '여왕의 꽃'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쌓고 있는 중이라 예능프로그램에서의 활약이 기대되며, 태이는 몸짱으로 유명한 아이돌 그룹이라 시선을 끌 전망이다.

이번 3기에 앞서 2기로는 배우 서강준, EXID 하니, 니콜, 나르샤, AOA 혜정, 틴탑 엘조, 모델 김재용 등이 출연한다.
한편 '천생연분 리턴즈'는 '강호동의 천생연분'을 리메이크한 러브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이날부터 MBC에브리원에서 MBC로 편성을 옮겨 지상파 방송이 되며 2기 멤버부터 전파를 탄다.
goodhmh@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