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신지수가 데뷔 앨범의 타이틀 곡 ‘헤이 쥬드(Hey Jud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신지수는 10일 정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및 글로벌 케이팝 브랜드 원더케이 유튜브 채널,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자신의 첫 번째 미니앨범 ‘20’S PARTY 1’의 타이틀 곡 ‘헤이 쥬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오늘 공개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개성 넘치는 톱모델 이호정이 출연하여 친구들과 파티를 즐기는 모습을 연출하여 20대 청춘 남녀들이 파티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며 자유로움을 전한다.
특히 비트감 있는 멜로디 구성에 신지수의 소울 넘치는 보컬 보이스로 부르는 “그냥 놀자, 계산 좀 말고”라는 임팩트 넘치는 가사가 다양한 고민들로 스트레스를 받으며 젊음의 건강한 에너지를 잃어가는 청년들에게 강렬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와 더불어 센스 넘치는 패션 스타일링과 개구진 미소, 위트있는 표정을 보이는 모델 이호정의 친구들과 파티를 즐기는 모습이 화려한 조명과 반짝이는 미러볼, 뿌연 스모그 등의 배경과 어우러져 빠르게 전개되는 화려한 영상미를 선사하며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소속사 로엔트리 측은 “신지수 데뷔 앨범의 타이틀 곡 ‘Hey Jude (Feat. Sleeq)’의 뮤직비디오에 현재 트렌드를 이끄는 워너비 걸 이호정이 출연해 곡과 영상에서 느껴지는 세련미를 더했다”며 “뮤직비디오 본편뿐만 아니라 타이틀 곡 ‘Hey Jude (Feat. Sleeq)’에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오는 13일 발매.
seon@osen.co.kr
로엔트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