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석, 일본 공식 팬클럽 출범.."교류 노력할 것" 소감
OSEN 정유진 기자
발행 2015.04.10 10: 18

배우 유연석의 일본 공식 팬클럽이 출범한다.
유연석은 오는 20일 tvN '꽃보다 청춘' 일본 방송을 앞두고 10일 일본 팬클럽을 정식으로 발족하며 팬들과의 소통에 나선다.
이번 '유연석 JAPAN OFFICIAL FANCLUB'은 유연석이 데뷔 후 처음 해외 팬들과 만나는 창구로 사진과 영상 등 다채로운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평소 사진 찍기가 취미인 그가 직접 촬영한 여행사진, 팬들과 교류하는 게시판 등 유연석의 다양한 매력을 볼 수 있는 내용들이 소개될 예정이다.

유연석은 영화 '올드보이'를 비롯, '늑대소년', '건축학개론' 등의 작품들로 꾸준히 연기력을 쌓으며 '응답하라 1994'의 순정남 '칠봉이' 역으로 대한민국 여심을 단 번에 사로잡았다. 특히, 그의 부드럽고 다정한 매력과 함께 '꽃보다 청춘'에서 선보인 순수하고 밝은 모습은 국내는 물론 해외팬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았다.
이에 유연석은 "큰 사랑과 응원 덕분에 많은 분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공간이 생겼다. 저도 함께 교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기쁜 마음을 전했다. 
한편  유연석의 일본 공식 팬클럽(http://www.yoo-yeonseok.com)은 이날 오후 3시에 오픈된다. 또 그는 MBC 새 수목드라마 '맨도롱 또똣'으로 오는 5월부터 안방극장을 찾아갈 예정이다.
 
eujenej@osen.co.kr
킹콩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