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 만에 데뷔하는 신지수, 오늘(13일) 'X같은 그녀' 공개
OSEN 정준화 기자
발행 2015.04.13 08: 17

 신지수가 첫 번째 미니앨범 전 곡의 음원과 타이틀 곡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본격적인 데뷔다.
신지수는 오늘 13일 정오 멜론,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엠넷뮤직, 올레뮤직, 지니, 벅스, 소리바다, 몽키3, 싸이월드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데뷔 미니앨범 ‘20’S PARTY 1’의 전 수록곡을 일제히 공개할 예정이다. 
신지수의 데뷔 앨범 ‘20’S PARTY 1’에는 힙합 아티스트 ‘Sleeq’과 콜레보레이션한 타이틀 곡 ‘Hey Jude (Feat. Sleeq)’를 포함해 미리 공개되었던 ‘LISTEN (Feat. LOCO)’과 자작곡 ‘X같은 그녀’ 이외에도 3곡의 자작곡이 수록되어 총 6곡을 공개한다. 

신지수는 데뷔 미니앨범 ‘20’S PARTY 1’을 통해 20대 청춘들에게서 느껴지는 설렘 가득한 화려함을 봄이라는 계절감에 투영한 가사와 멜로디를 통해 고스란히 담아낸다. 특히, 소울풀하면서도 스윗함이 섞여있는 신지수의 독보적 보컬 보이스는 착색 없는 자신의 리얼한 스토리를 진솔하게 담아내며, 그 스토리가 본인의 것이어서 더욱 깊은 감동으로 전해져 올 것으로 예상된다. 
타이틀 곡 ‘Hey Jude (Feat. Sleeq)’는 비틀즈 ‘Hey Jude’의 오마쥬 곡으로 강렬한 힙합 비트에 신지수의 네오소울 보컬이 어우러져 길을 잃고 방황하는 20대 친구들과 공감하기 위해 노래한 곡이다.
데뷔 앨범 공개와 더불어 지난 10일 트렌드세터 탑모델 이호정이 친구들과 함께 파티를 즐기는 모습을 담은 티저 영상 공개로 화제를 모았던 ‘Hey Jude (Feat. Sleeq)’의 뮤직비디오 풀버전도 함께 공개된다. 
신지수의 소속사 로엔트리 측은 “슈퍼스타K3 참여 이후, 4년만의 정식 데뷔를 하는 신지수의 데뷔 앨범을 통해 오랜 시간 기다려 온 네오소울 보컬 매력과 송메이킹 실력을 동시에 엿볼 수 있다”며 “오늘 앨범 공개와 더불어 그 동안의 음악적 성장을 가감 없이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신지수의 데뷔 미니앨범 ’20’S PARTY 1’은 오늘 정오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joonamana@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